주체105(2016)년 7월 7일
추천수 : 0

려명거리건설장에서 교육시설건물골조공사 련이어 결속,성과 확대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에 의하여 일떠서는 려명거리건설장에서 교육시설건물골조공사가 련이어 결속되고있다.

대성구역안의 돌격대원들은 나라의 교육사업을 떠받드는 주추돌이 될 열의밑에 대성구역 6월9일룡북고급중학교 보조교사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고 외부미장전투에 총돌입하였다.

이들은 공사속도와 질보장의 중요한 담보인 공정별맞물림에 힘을 넣으면서 건물의 구조적안정성과 콩크리트경화속도를 보장할수 있는 기술적대책들을 세워나가고있다.

새로운 시공방법을 적극 도입하고 기공구들을 합리적으로 리용하며 일별공사속도를 1.4배이상으로 높인 락원지도국 돌격대원들이 기본교사개건공사와 체육관건설을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추진시키고있다.

앞선 부재 및 휘틀조립방법 등 기술혁신안들이 적극 도입되여 건설에 박차를 가해주었다.

대성구역 려명거리초급중학교와 려명거리소학교의 새 교사건설을 맡은 평양가금생산국과 원유공업성의 돌격대원들도 부재생산을 선행시키면서 벽체축조와 층막덮기를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짜고들어 골조공사를 결속하였다.

한편 담배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낮과 밤이 따로없는 전투를 벌려 대성구역 려명거리탁아소,유치원골조공사를 계획보다 열흘 앞당겨 끝내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맡은 대상건설을 하루빨리 완공할 일념안고 건설자들은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1.3배이상으로 넘쳐 수행하면서 힘차게 돌진하였다.

이들은 골조공사를 끝낸 기세높이 외부미장작업에 진입하여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홍현남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