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9일
추천수 : 0

6.15공동선언실천 미국위원회 성명 발표

지난 5일 6.15공동선언실천 미국위원회가 조국해방 일흔한돐을 맞으며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개최하자는 북측위원회의 제안을 적극 환영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6.15공동선언실천 미국위원회는 성명에서 우리 6.15공동선언실천 미국위원회는 공개편지에 주장된 바처럼 동족대결의 극단적상태를 일소하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이룩하며 조국통일의 출로를 자주적으로,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열어나가자는 북측의 의지는 곧 남북해외동포모두의 동일한 의지이기에 북측준비위원회의 제안을 적극 환영한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해외측위원회의 일원으로서 남측의 6.15 남측위원회와 부문본부들(로동, 농민, 언론 등) 및 지역본부들(대전, 울산, 전남, 경남 등)의 북측의 제안에 대한 적극적인 환영을 련대지지한다. 남측<정부>가  <전형적인 통일전선공세>니, <구태의연한 행태>니 하는 대안도 없는 상투적인 비판과 핑게를 중단하고 이제라도 남북해외의 념원을 헤아려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에 동참할것과 통일대회합을 위한 각계각층 만남 역시 적극 보장할것을 요구한다.고 강조하였다.

6.15공동선언실천 미국위원회는 끝으로 련석회의 준비위원회결성과 관련해 시대적, 민족적 책무를 절감하며 이번 북측준비위의 제안이 우리 조국의 전쟁위기와 파탄상태의 남북관계를 해결해가는 단단한 기반이 될수 있도록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실현을 위한 전민족적 통일대회합에 적극 참여할것이다. 북측위원회의 공개편지를 받은 미국내의 여러 단체들 및 개별인사들과 련대하여 <련석회의 미국준비위원회>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것이다.라고 주장하였다.

gul@****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