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10일
추천수 : 0

총련 도꾜도본부 집행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 진행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결정을 집행하기 위한 총련 도꾜도본부 집행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가 3일 일본 도꾜에서 진행되였다.

남승우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과 황명 총련 도꾜도본부 위원장을 비롯한 집행위원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황명위원장이 보고를 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최상최대의 영광을 안고 총련 도꾜도본부 집행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를 가진다고 말하였다.

본부관하 일군들과 열성자들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5대과업을 관철하기 위하여 애족애국운동을 힘있게 벌려온데 대해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령적서한에 제시된 과업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기 위한 총련중앙위원회 결정을 총련 도꾜조직이 앞장서 집행해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새 단계에 들어선 애족애국운동의 요구에 맞게 총련의 일심단결을 더욱 강화해나가며 기층조직들을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굳건히 다져나갈것이라고 언명하였다.

또한 민족교육사업에 큰 힘을 넣어 새로운 전진을 가져오며 동포제일주의구호를 높이 들고 동포들에게 멸사복무하여 총련 도꾜조직을 동포들이 진심으로 믿고 사랑하며 의탁하는 조직으로 발전시켜나가는것과 함께 3대애국과업수행에서 획기적전진을 이룩할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회의에서는 보고를 집행위원회 결정으로 채택하였다.

총련 도꾜도본부 위원장으로 조일연이 새로 선출되였다.

회의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리는 편지가 랑독되였다.

sang@****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