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23일
추천수 : 0

국토환경보호성에서 산림과학기술보급홈페지 활발히 운영

최근 국토환경보호성 중앙양묘장에서는 《황금산》홈페지를 새로 개설하고 산림조성 및 보호와 관련한 과학기술을 널리 보급하고있다.

현재 《황금산》홈페지에는 산림과학기술분야의 전자도서 1 200여권, 다매체편집물 160여편을 비롯하여 1만 2 000여건에 달하는 산림과학기술자료들이 자료기지화되여있다.

홈페지를 통하여 독자들은 산림과학기술분야의 선진적인 기술자료들과 새 기술소식, 세계적인 발전추세자료 등을 상세히 열람할수 있다.

또한 홈페지에 최신자료들이 계속 보충갱신되기때문에 산림복구전투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지식수요를 원만히 충족시켜준다.

특히 직관적이고 생동한 표상을 주는 다매체편집물들은 홈페지를 찾는 독자들의 리해를 잘 도모해주어 그에 대한 호평이 대단하다.

《황금산》홈페지는 산림복구전투에서 병기창과 같은 양묘장에서의 나무모생산과 관련한 새로운 과학기술적내용들과 수종별나무모기르기방법들을 알려주며 현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에 해답을 줄수 있게 경험기사와 물음과 답형식의 봉사를 제공한다.

또한 나무모생산을 과학화, 공업화, 집약화하여 산림복구전투를 성과적으로 벌리는데서 시급히 요구하는 기질, 용기모를 비롯한 현실적이고 경험적인 문제들은 다매체봉사와 나무모생산기술봉사페지에서 보여준다.

뿐만아니라 제품소개페지를 통하여 중앙양묘장에서 생산하는 제품과 양묘수종들에 대해 알아보고 필요한 봉사를 받을수 있다.

산림과학기술보급홈페지《황금산》은 개설된지 얼마 안되지만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홈페지를 열람하였으며 열성독자들의 수는 날이 갈수록 계속 늘어나고있다.

김다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