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30일
추천수 : 0

선교편직공장에서 145명의 년간인민경제계획완수자 배출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충정의 200일전투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선교편직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집단적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다양한 품종의 편직물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현재 145명의 년간인민경제계획완수자들을 배출하고 그 성과를 더욱 확대해나가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직장별, 작업반별, 개인별사회주의경쟁을 실정에 맞게 조직하고 로동자들의 경쟁열의를 더욱 북돋아주어 그것이 생산장성에 적극 이바지되게 하고있다.

로동자들은 200일전투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될 불같은 일념안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운동, 경험교환운동을 더욱 힘있게 벌리며 편직물생산을 늘이고있다.

또한 맡은 설비들을 능숙하게 다룰수 있게 자신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제고하고 단위시간당 생산능률을 높여 일별전투목표를 넘쳐 수행하고있다.

특히 날염직장과 염색작업반의 로동자들은 날염과 염색설비들의 성능을 더욱 높이고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여 염색속도를 훨씬 높이고있다.

오늘도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앙양된 기세를 조금도 늦추지 않고 질좋은 편직물생산을 보다 늘여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안고 충정의 200일전투의 하루하루를 기적과 위훈으로 수놓아가고있다.

리수정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