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31일
추천수 : 0

평양 326전선공장에서 년간인민경제계획 빛나게 완수

평양 326전선공장에서 년간인민경제계획을 지표별로 완수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충정의 70일전투기간 상반년인민경제계획을 빛나게 완수한 기세로 200일전투에 진입한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일생산계획을 최고 200%이상 넘쳐 수행하였다.

참모부서에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뜻깊은 올해를 우리 혁명의 최전성기로 빛내이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화선식정치사업을 들이대는 한편 매일 생산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연신직장에서는 설비운영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켜 질이 보장된 여러 재질의 선들을 다음 공정에 보내주어 전반적제품의 질을 높이는데 적극 기여하는 한편 대형연신기를 비롯한 설비들에 대한 관리도 깐지게 하고 교대별인계인수를 정확히 하여 생산정상화에 이바지하였다.

케블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뜻깊은 올해를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빛내일 열의안고 생산공정이 흐름식으로 되여있는 조건에서 공정간 련계를 면밀히 하여 매 공정들에서 기술적요구가 확고히 담보된 제품들을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상절연작업반의 로동자들은 생산정상화의 담보는 설비들의 만가동보장에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필요한 부속품들을 자체로 해결하면서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심선압착과 절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켰다.

굴함없는 공격정신으로 년간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한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그 기세, 그 기백으로 지금도 줄기찬 생산투쟁을 벌려나가고있다.

한영일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