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1일
추천수 : 0

제20차 평양시체육과학기술성과전시회 진행

온 나라에 과학의 힘으로 체육사업을 떠밀기 위한 사업이 힘차게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얼마전 보통강구역청소년체육학교에서는 평양시인민위원회 체육국의 주최로 제20차 평양시체육과학기술성과전시회가 진행되였다.

여기에는 평양시안의 여러 체육단들과 각 구역(군) 청소년체육학교 그리고 교육, 보건부문과 공장, 기업소들이 참가하였다.

전시회에는 새로운 프로그람들이 많이 출품되였다.

평양체육단, 대성산체육단, 대성구역청소년체육학교를 비롯한 많은 단위들에서 선수들의 훈련과 경기지도 그리고 경영관리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람들을 내놓아 호평을 받았다.

측정 및 훈련기재부류에서도 주목할만 한 성과를 보여주었다.

전시회에 처음으로 출전한 평양시항공구락부에서는 모형항공기의 동력부분을 새롭게 개척한 전시품과 간편하면서도 다루기 쉬울뿐아니라 훈련과 심판사업에 도움이 되게 품들여 제작한 락하산정점강하표시기재 등을 내놓았다.

모란봉구역에서는 여러가지 체육복들을 내놓았고 보통강구역에서는 여러가지 약물을 내놓아 호평을 받았다.

대동강구역, 락랑구역, 룡성구역, 강동군, 강남군에서도 이번 전시회에 커다란 의의를 부여하고 가치있는 전시품들을 내놓아 눈길을 모았다.

전시회가 진행되는 3일간 평양시안의 많은 일군들과 체육인들, 연구사들이 전시회장을 참관하였다.

우리 나라 체육을 하루빨리 높은 수준으로 올려세우려는 열의가 그 어느때보다도 높아가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체육의 과학화를 보다 크게 떠밀게 한 계기로 되였다.

체육단부문에서는 평양체육단, 대성산체육단, 평양시항공구락부가, 구역(군)부문에서는 보통강구역, 대동강구역, 락랑구역이 우수하게 평가되였다.

윤령정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