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4일
추천수 : 0

사리원야외수영장, 하루에도 수천명이 찾아와 수영운동으로 흥성

7,8월해양체육월간인 지금 사리원야외수영장은 날마다 수영과 물놀이를 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청소년학생들과 각계층 근로자들로 흥성이고있다.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따사로운 해빛아래 길성포유원지지구에 한폭의 그림처럼 멋있게 꾸려진 이곳 야외수영장에는 여러가지 색갈로 장식한 물놀이장과 물미끄럼대 그리고 여러개의 수영장, 물에 뛰여들기장과 함께 배구장, 탁구장, 휴식터 등이 그쯘하게 갖추어져있다.

수종이 좋은 나무들로 둘러싸여있어 풍치를 더욱 돋구고있는 이곳 야외수영장으로는 하루에도 수천명의 사람들이 찾아와 즐겁게 수영과 물놀이를 하면서 몸과 마음을 튼튼히 다지고있다.

맑은 물이 넘쳐나는 물놀이장에서는 갖가지 구명대에 올라 물장구를 치며 수영동작을 익히느라 여념이 없는 어린이들과 물미끄럼대를 타고내리며 환성을 올리는 학생들로 흥성이고있다.

푸른 물이 출렁이는 수영장들에서는 청소년학생들과 청춘남녀들이 배영, 평영, 나비영을 비롯한 여러 영법들로 물결을 쭉쭉 헤가르며 경쟁적으로 헤염을 치고있다.

 훌륭하게 꾸려진 야외수영장에서 마음껏 물놀이와 수영을 하며 휴식의 한때를 즐겁게 보내고있는 근로자들과 청소년학생들은 세상에서 가장 우월한 사회주의제도를 튼튼히 지키고 조국의 륭성번영을 위한 보람찬 투쟁에 자기들의 모든것을 다 바쳐나갈 굳은 의지를 가다듬고있다.

리철산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