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7일
추천수 : 0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공사 완공, 환강생산 3배 장성

최근 황해북도 사리원강철공장에서 새로운 형식의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공사를 완공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충정의 200일전투가 시작되여 얼마 안되는 기간에 완공한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는 종전의 가열로에 비해 석탄소비량을 대폭 줄이면서도 환강생산을 3배로 높일수 있을뿐아니라 로에서 발생하는 가스와 먼지까지 말끔히 잡을수 있는 2중식제진장치까지 훌륭히 갖추어져있는것으로 하여 금속공업부문 일군들과 기술자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공장의 기술집단은 김책공업종합대학 연구사들과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가열로의 기술개건에서 제기되는 여러가지 기술적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갔다. 이들은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저열탄으로도 화실의 온도를 높이고 가열시간을 단축할수 있도록 열교환기, 증발장치를 짧은 기간에 제작설치하였을뿐아니라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시운전에서 단번 성공하였다.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의 경제적효과성은 실천에서 뚜렷이 확증되고있다.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공사의 완공으로 환강생산은 종전에 비해 3배로 부쩍 뛰여올라 공장에서는 200일전투목표를 기한전에 앞당겨 끝낼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게 되였다.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의 자력자강의 정신에 떠받들려 일떠선 반가스화연소식가열로는 증산의 동음을 거세차게 울려가고있다.

윤령정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