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8일
추천수 : 0

효률이 높은 새로운 형의 타빈날개제작 완전 성공, 수력발전소들에 도입하기 위한 사업 진행

최근 함경남도 함흥수리동력대학에서 새로운 형의 타빈을 연구완성함으로써 우리의 힘과 기술로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할수 있는 과학기술적담보와 물질적토대를 마련하였다.

대학의 연구집단이 연구완성한 새로운 형의 타빈은 우리 나라의 수력발전소들에 설치된 90%의 타빈들에 전면적으로 도입할수 있을뿐아니라 개조하는데 드는 품이 적은것으로 하여 그 의의는 대단히 크다.

연구집단은 우리 나라의 전반적인 수력발전소들에 도입할수 있는 효률높은 타빈날개를 연구완성할 야심만만한 배짱을 가지고 연구에 달라붙었다.

연구집단은 종전 타빈날개의 우결함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날개바퀴내부로 흐르는 류체로부터 날개에로 에네르기전달이 리상적인 조건에서 원만하게 진행되도록 하는데서 나서는 어려운 문제들을 과학기술적으로 해결하여 효률이 높은 새로운 형의 타빈날개를 만들어내는데 완전히 성공하였다.

기술적 및 경제적효과성이 확고히 담보된 새로운 형의 타빈은 도입하는데 드는 원가가 매우 적어 수력발전소들에서 얼마든지 쉽게 받아들일수 있으며 그 수요는 나날이 증대되고있다.

과학기술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우리 식의 경제발전을 힘있게 추동하기 위한 힘찬 투쟁에 떨쳐나선 이곳 연구집단은 지금 새로운 형의 타빈을 수력발전소들에 하루빨리 도입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있다.

량정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