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14일
추천수 : 0

우리 식, 우리 멋이 살아나는 관광비행봉사기지

최근 인민의 문화정서생활기지로 훌륭히 일떠선 미림항공구락부로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즐거운 관광비행을 하며 휴식의 한때를 즐겁게 보내고있다.

미림항공구락부에서는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자재로 만든 맵시있고 성능좋은 수십대의 관광용 초경량비행기들이 관광객들을 태우고 평양의 하늘을 날고있다.

관광비행은 매해 초봄부터 늦가을까지 진행하며 고정된 비행항로에 의한 관광비행과 주문자들의 요구에 따르는 주문관광비행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고정된 비행항로는 미림항공구락부-5월1일경기장-옥류관-김일성광장-미래과학자거리-과학기술전당-만경대고향집-통일거리-주체사상탑-릉라인민유원지-문수물놀이장-미림항공구락부라고 한다.

특히 손님들의 요구에 따라 서해갑문을 비롯한 여러곳들에 대한 장거리관광비행도 할수 있다고 한다.

또한 비행기좌석수는 비행사 1석, 손님 1석(어른 1명과 14살이하 어린이 1명이 함께 탈수 있다.)이며 가족 또는 동무들과 함께 온 경우에는 요구에 따라 그들모두가 하늘에서 흥취를 돋굴수 있게 비행기편대도 조직해준다고 한다.

지금 우리 식, 우리 멋이 살아나는 관광비행봉사기지에서 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누려가는 우리 인민들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내 나라의 만리창공으로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김다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