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18일
추천수 : 0

서포청년역 준공식 진행

만리만속도창조의 불길높이 충정의 200일전투가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서포청년역이 사회주의문명강국의 체모에 맞게 훌륭하게 건설되였다.

평양철도국 정무원들과 직속단위 일군들, 서포청년역 수송전사들이 준공식에 참가하였다.

최영길 평양철도국당위원회 위원장이 준공사를 하였다.

연설자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선군혁명령도의 그 바쁘신 속에서도 몸소 역사건설을 위한 형성도안을 보아주시고 구체적인 가르치심을 주신데 대하여 언급하고 철도국안의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구상을 현실로 꽃피울 충정의 일념을 안고 새 역사건설에 한사람까이 떨쳐나 결사전을 벌려 역을 최단기간내에 최상의 수준에서 완공한데 대하여 말하였다.

또한 서포청년역건설을 통하여 철도로동계급은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기수가 되고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발휘해나갈 때 점령못할 요새가 없으며 우리 조국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펼쳐진다는 진리를 가슴깊이 새겨안게 되였다고 하였다.

끝으로 그는 오늘 우리 앞에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하신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이 땅우에 더욱 부강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하루빨리 건설하여야 할 영예로운 임무가 나서고있다고 하면서 모든 철도수송전사들이 만리마속도창조의 불길높이 수송, 생산, 건설에서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리성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