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8월 21일
추천수 : 0

분계연선지역인 옹진군에 현대적인 수영관 새로 건설

최근 황해남도 옹진군에 나라의 체육기술발전과 인민들의 체육문화정서생활에 적극 이바지하게 될 현대적인 수영관이 새로 일떠섰다.

읍중심에 건설된 수영관에서는 여러급의 수영경기를 원만히 진행할수 있으며 겨울에도 온천물을 리용하여 수영관을 운영할수 있다.

또한 휴계실, 옷보관실, 선수대기실 등 문화후생시설들도 그쯘하게 갖추어져있으며 2층에는 수백석의 관람석이 있다.

군에서는 자체의 힘으로 현대적인 수영관을 일떠세울 대담하고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건설을 다그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으며 설계기관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지방의 특성을 잘 살리면서도 현대적미감에 맞는 설계를 완성한데 기초하여 건설물의 질을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기 위한 시공조직을 선행시키였다.

건설자들은 앞선 공법들과 창의고안들을 받아들여 짧은 기간에 기초굴착과 콩크리트치기 등 공사를 와닥닥 해제꼈다.

군의 책임일군들이 수영장건설장에 수시로 나와 건설정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걸린 문제를 풀기 위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워주었다. 그리고 수영관건설이 완공되는데 맞게 각종 체육설비들과 기재들, 마감건재들을 원만히 해결해주었고 물보장대책도 따라 세웠다.

새로 건설된 수영관은 나라의 수영기술발전과 근로자들과 청소년학생들의 해양체육활동에 적극 기여하게 될것이다. 

려은정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