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9월 7일
추천수 : 0

중요화학공장들에서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생산량 1.2배이상 장성

최근 충정의 200일전투로 들끓는 공화국의 중요화학련합기업소들에 대비약, 대혁신의 기상이 나래치고있다.

당의 전투적호소에 결사의 실천으로 화답해나선 공화국각지 화학련합기업소들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으로 8월에 주체비료, 비날론, 염화비닐 등 중요지표생산이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2배이상으로 장성하는 성과가 이룩되였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웅대한 목표를 점령하는데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자각한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은 높이 세운 8월전투목표보다 9 000여t의 주체비료를 증산한 기세로 대고조진군의 전렬에서 기세좋게 내달리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자력자강의 정신으로 수십건의 기술혁신성과들을 도입하고 합리적인 생산방법들을 받아들여 주체비료 t당 원단위소비기준을 종전보다 훨씬 줄이였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일정계획을 초과완수하여 전달에 주체비료생산량을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2배로 늘이였다.

 

직장사이, 작업반사이 사회주의경쟁열풍이 세차게 일어나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힘있게 벌어져 기업소안의 모든 직장들에서 교대마다 계획이 어김없이 넘쳐 수행되고있다.

한편 2.8비날론련합기업소에서 주체비날론, 염화비닐생산계획을 매일 1.8배로 넘쳐 수행하고 가성소다, 카바이드생산목표를 초과완수하고있다.

과학기술의 룡마를 타면 그 어떤 기적도 창조할수 있다는 신심을 지니고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과학자들과 힘을 합쳐 전반적생산공정의 질적비약을 위해 온갖 지혜와 열정을 바치면서 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하고있다.

려은정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