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5일
추천수 : 9
민중사랑의 정치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십시오

 

문 – 여기 남쪽땅에서 정치인이라면 누구나 《국민을 위한, 국민에 의한 국민의 정치》를 떠듭니다. 하지만 그들의 마음속에 정치적야욕만 있을뿐 국민은 없습니다. 그들에게 있어서 국민은 정치의 대상, 정치의 수단일뿐입니다. 그래서 저를 비롯한 남쪽의 많은 사람들이 사랑과 믿음의 정치로 민중의 꿈을 현실로 펼쳐주시는 김정은위원장님 더없이 숭배하고 흠모합니다.

김정은위원장님의 민중사랑의 정치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십시오. (해바라기 – 경기도)

답 - 세상사람들은 우리 공화국을 가리켜 진정한 인민의 나라라고 부릅니다. 인민이 국가주권의 주인이 되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며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에 의하여 발전하는 국가이기때문입니다.

오늘 공화국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밑에 인민의 나라로 더욱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치리념은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그이의 정치는 철두철미 인민을 존엄높고 행복한 인민으로 되게 하기 위한것입니다.

그이께서는 인민을 하늘처럼 신성시하시고 가장 숭상하는 스승으로 여기십니다. 언제인가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을 찾으시였을 때에도 이 공장에서 생산한 식료품들을 인민들이 좋아한다는 사실을 아시고 인민들이 좋아하면 좋은것이라고, 모든 평가의 기준은 인민들의 평가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십니다.

그이께서는 무엇을 하나 해놓아도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 원칙에서 모든것을 따져보고 실리에 맞게 하도록 하시고 하나의 제품을 놓고도 인민들은 엄격한 검열관, 심사관이라고 강조하십니다.

어느해인가 문수물놀이장에 설치한 시계가 한동안 멎어 인민들에게 불편을 준 일이 있었는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 문제를 단순하게 보지 않으시였습니다. 그이께서는 인민들이 리용하는 문수물놀이장의 시계가 멎은것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일군들의 심장이 멎은 문제로 보아야 한다고 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을 위한 정치는 인민에 대한 끊임없는 헌신의 자욱으로 이어져있습니다. 인민을 위해서는 한몸이 그대로 모래알이 되여 뿌려진대도 더 바랄것이 없다는것이 그이의 고결한 인생관이고 인민을 위함이라면 뼈를 깎는 고생도 마다하지 말아야 한다는것이 그이의 의지입니다.

그이께서는 폭우속을 걸으시며 양덕온천문화휴양지의 용출구도 찾아내시고 폭염속에서 인민들이 리용하게 될 새형의 무궤도전차와 궤도전차의 시운전을 지도하시였습니다. 그이께서 끊임없이 걸으시는 인민을 위한 헌신의 길에서 북방의 삼지연시와 한적하였던 양덕땅이 인민의 락원으로 전변되였고 그 어디에서나 인민들의 웃음소리가 높이 울리고있습니다.

오늘 이 땅에 솟아오른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은 인민을 위함에 자신을 깡그리 바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무한한 헌신이 낳은 고귀한 결실입니다.

인민사랑의 정치가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4차 정치국 확대회의에서도 국가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화하며 평양종합병원을 인민들에게 실지 최상급의 선진적인 의료봉사를 할수 있는 세계적수준으로 훌륭히 완공하는 사업을 다그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습니다.

정녕 그이의 정치는 인민을 위하여 자신을 깡그리 다 바치시는 숭고한 사랑이고 헌신입니다.

력사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인민사랑의 최고화신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모시여 우리 공화국은 앞으로도 인민의 나라로 더욱 빛을 뿌릴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