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16일
추천수 : 1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 지니신 10대인민관에 대해 소개해주었으면 합니다

 

문 - 해마다 2월이 오면 민족의 위대한 어버이이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절절해집니다. 한평생 인민을 위해 그처럼 자신을 깡그리 바치신 령도자는 이 세상에 없을것입니다. 위원장님께서 지니신 10대인민관이 있다고 하던데 그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장나리- 재중동포)

답 – 선생의 물음에 해답을 줄수 있는 하나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주체77(1988)년 12월 어느날에 있은 일입니다. 한 일군이 결론을 받아야 할 일이 있어 위대한 장군님을 찾아뵈웠습니다.

그때 인민생활과 관련한 수많은 자료들을 보시고 나타난 편향들을 하나하나 바로잡아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그 일군에게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시는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인민생활을 높이는것을 우리 당활동의 최고원칙으로 내세우시였다고 하시면서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으로부터 애국도 나오고 혁명도 시작됩니다, 나의 모든 사색과 활동의 중심에는 언제나 인민이 놓여있습니다, 인민의 존엄과 행복을 위하여 한생을 바치는것이 수령님과 나의 목적이고 리념입니다라고 뜨겁게 교시하시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교시를 받아안으며 한없는 감동과 격정을 금치 못하던 그 일군은 그후 장군님의 고전적로작들을 학습하고 또 자기가 실지 체험한 사실들에 기초하여 수첩에 장군님의 인민관을 정립해보았습니다.

그가 정립한 위대한 장군님의 10대 인민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가장 열렬히 숭배하는 《하느님》은 인민

② 가장 높이 존경하는 선생은 인민

③ 제일 힘있는 존재는 인민

④ 제일 재능있는 창조자는 인민

⑤ 제일 강한 무기는 인민의 일심단결

⑥ 가장 큰 념원은 자주성이 실현된 인민의 락원건설

⑦ 가장 큰 기쁨은 인민의 행복

⑧ 가장 큰 괴로움은 인민의 불행

⑨ 가장 큰 분노는 인민의 존엄과 리익에 대한 침해

⑩ 제일 사랑하는 좌우명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함!》

주체78(1989)년 어느날 그 일군이 올린 위대한 장군님의 10대 인민관에 대한 문건을 보아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김정일동지의 10대 인민관은 어느 조항이나 김정일동지의 인민적풍모에 기초한것이므로 보충할것도 덜것도 없다고 하시면서 김정일동지처럼 인민을 숭배하고 존대하며 사랑하는 위인은 이 세상에 없다고, 김정일동지의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은 인민을 하늘처럼 믿고 선생으로 존대하며 인민들과 기쁨도 슬픔도 함께 나누고 운명도 같이하는 숭고한 인민관에서 흘러나온다고 절절하게 교시하시였습니다.

오늘도 우리 인민들은 자신의 한생을 하나로 쥐여짜면 인민이라는 두 글자가 남는다고, 인민들이 바란다면 돌우에도 꽃을 피워 인민들에게 영광을 안겨주고싶은것이 자신의 솔직한 심정이라고 하시며 애국헌신의 장정을 이어가시던 위대한 장군님을 못잊어 뜨거운 눈물을 흘리고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처럼 온 나라 인민을 한품에 뜨겁게 안으시고 그늘진 가슴이면 그늘을 가셔주시고 바라는 소원이면 그 소원도 풀어주시면서 운명도 미래도 다 맡아안아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우리 인민은 대를 이어 행복과 영광만을 누려갈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