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5월 31일
추천수 1
수질개선을 위한 연구 심화

평양건축대학에서 생태환경개선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수질개선사업을 연구종자로 선정하고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해나가고있다.

도시경영학부 연구집단은 보통강의 수질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사업을 심화시켜 생화학적정화방법에 의한 연구결과를 내놓았다.

연구집단에서는 성과를 확대하여 올해에는 정화능력을 더욱 높이고 강물뿐 아니라 오수정화에도 도입할수 있는 새로운 정화방법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사업을 힘있게 전개해나가고있다.

생산페수에 섞인 색감을 제거하기 위해 사색과 탐구를 무르익혀온 연구집단에서는 전기적방법에 의한 새로운 정화방법을 받아들여 페수정화를 원만히 실현할수 있는 전망을 열어놓았다.

이들이 내놓은 정화방법은 투자를 적게 들이고도 큰 효과를 거둘수 있게 하며 강하천들만이 아니라 물놀이장과 수원지들의 수질개선에도 리용할수 있는것으로 하여 그 경제적가치가 대단히 크다.

이와 함께 이들은 고활성발효균에 의한 오수침전물의 무해화, 무독화기술개발에서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현재 연구집단은 드높은 신심과 열정에 넘쳐 연구성과들을 확대도입하기 위한 사업에 진입하였다. 앞으로 이 연구결과들이 현실에 적극 도입되면 수질개선을 위한 사업에서는 보다 새로운 전진이 이룩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추천하기 되돌이

답변글을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