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9월 27일
추천수 24
각지 공장, 기업소들에서 1만여대의 농기계 생산, 농장들에 집중수송

새롭고 능률높은 농기계들을 더 많이 만들어 농촌에 보내줄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각지 로동계급이 농업전선을 강력히 지원하고있다.

군수공업, 기계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한 각종 수확기, 탈곡기, 파종기를 비롯한 1만여대의 농기계들이 가을걷이와 탈곡, 가을밀, 보리씨뿌리기로 들끓는 농장들에 집중수송되고있다.

군수로동계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새형의 이동식벼, 강냉이종합탈곡기, 밀, 보리파종기 등 능률높은 농기계들을 훌륭히 제작완성하였다.

우리 농촌의 실정에 맞는 효률적인 여러가지 농기계를 더 많이 만들어 보내주기 위해 이들은 각종 농기계생산투쟁에 분기해나섰다.

현장들에 달려나간 일군들은 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면서 주별, 월별로 계획수행을 드티지 않도록 총화와 평가사업을 실속있게 하였다. 이와 함께 제품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창의고안과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생산에 받아들여 농기계들의 성능을 제고하였다.

군수로동계급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기계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자력갱생정신과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위력을 높이 발휘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관철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금성뜨락또르공장의 일군, 기술자, 로동자들은 주물, 주강, 제관, 가공 등 공정들을 립체적으로 밀고나가면서 소형벼수확기생산에서 종전보다 조립속도를 훨씬 높이였다.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 승리자동차종합기업소, 구성공작기계공장, 희천정밀기계공장, 대동강전기공장, 해주농기계공장, 안주뜨락또르부속품공장 등의 로동계급도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고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면서 성능높은 농기계들을 새로 제작하는데 지혜와 정열을 다 바치였다.

우리의 로동계급이 만들어 보내준 농기계들은 수확 및 탈곡의 능률과 정선효과가 좋으며 씨뿌리기의 과학화수준을 제고하도록 설계된것으로 하여 농장원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추천하기 되돌이

답변글을 남겨주십시오.